파이썬관련정보

파이썬코드진술

진술들

일반 언어와 마찬가지로, 문장은 지시사항입니다. Python에서는 기본적으로 인쇄와 할당이라는 두 가지 종류의 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전자는 가치를 창출하고 후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.

사용자가 문을 쓸 때 인터프리터는 이를 실행하고 결과를 표시하려고 합니다.

 

print (3) t = 17 print (t) 

위 코드는 출력을 생성합니다.

3 17 

변수를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할당 문은 출력을 생성하지 않습니다.

표현.

언어에서처럼 표현은 전제와 결론이 있는 완전한 사상이다. python에서 식에는 입력, 이러한 입력의 정의/예상된 사용, 출력을 직접 표시하거나 출력을 표시하기 위해 계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
일반적으로 의미식은 변수, 값, 문장 및 연산자의 조합으로 해석자가 이를 평가하고 결과를 표시하도록 합니다.

 

 

>>> 1 + 1 2 

값과 변수 자체는 Python의 단순 표현식입니다.

>>> 2015 2015 >>> t
17 

그러나 이러한 표현식은 표현식을 인쇄/표시하기만 합니다. 식을 평가하는 것은 단순히 값을 인쇄하는 것과 비슷하지 않습니다.

 

예를 들어보자:

>>> message = “Writing expressions?” >>> message
“Writing expressions?” 

출력에 따옴표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주목하십시오. 그러나 인쇄()를 사용할 경우 문자열의 내용만 표시됩니다.

 

>>> print (message) Writing expressions? 

이는 인쇄() 문이 변수(문자열)의 값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.

이제 표현 자체가 법적 진술이다. 원하는 만큼 쓸 수 있지만 특정 연산자와 명령을 사용하여 표현식의 목적을 전달하지 않는 한 NO OUTPUT이 표시됩니다. 예를 들어.

 

2015
365.25
“Python, Expressions!” 13 + 1 

출력이 표시되지 않습니다.

여기서 연산자와 피연산자가 작동하게 됩니다.

연산자 및 연산자

코드는 예측 가능한 출력을 생성하기 위해 식에 대해 특정 계산을 수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 계산은 연산자, 즉 다른 명령에 대한 짧은 형식으로 생각할 수 있는 특수 기호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.

연산자가 사용하는 값을 피연산자라고 합니다.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.

 

1+2+3
t-20
t*30+minutes
t/60
(1+2+3)* (6-2) 

 

기호가 +, -, /, *(곱셈의 경우)를 사용한 방법은 수학에서 사용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. 이제 변수를 연산자와 함께 사용하여 식을 만들면 해석자가 해당 변수에 할당된 값을 가져와 계산합니다.

그러나 주의할 점이 있다. 덧셈, 곱셈, 뺄셈 및 지수화(이중 별표 연산자 **로 표시됨)는 한 번 사용하고 예상 결과를 생성하지만 나눗셈은 그렇지 않습니다.

다음 식이 사용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>>> t = 49 >>> t/60 0.8166 

하지만 답이 항상 가장 가까운 정수값으로 반올림되는 정수 나눗셈을 수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?

 

예를 들어:

 

>>> t=121 

여기서 "//"를 사용하여 우리의 의도를 나타냅니다.

 

>>> t/60 >>>t//60 

2.0166 

2 

또 다른 해결 방법은 데이터 유형을 정답(플로트)에 할당하는 것입니다. 하지만 나중에 다시 설명하겠습니다.

 

작업 순서

여러 연산자를 하나의 식에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연산자의 평가는 우선 순위 규칙에 따라 달라집니다.

Python은 수학 연산자에 적용되는 것과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. 순서를 기억하려면 PEMDAS를 기억하십시오.

괄호 - 항상 괄호 안의 식을 먼저 평가합니다. 따라서 3*(4-1)은 9입니다. 괄호는 또한 읽기 쉽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.

(t*100)/60과 같은 식. 지수화—(**) 다음으로 높은 우선 순위를 가집니다.따라서 3**1+1은 9가 아니라 4인 반면 4*1**3은 64가 아니라 4입니다.

곱셈과 나눗셈 — 둘 다 더하기와 빼기보다 높지만 우선 순위가 같습니다.

덧셈과 뺄셈 — 또한 곱셈과 나눗셈보다 낮지만 우선 순위가 같습니다.

곱셈과 나눗셈이 같은 표현으로 나온다면?

 

예: t*100/60

동일한 우선 순위를 가진 연산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 모양에서 평가됩니다. 따라서, 식 t*100/60에서는 곱셈이 먼저 일어나고 이어서 나눗셈이 발생합니다.

 

작업 및 문자열

일반적으로 문자열에 대해 수학 연산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. 여기에는 문자열의 모양이 숫자와 같거나 문자열에 숫자만 있는 인스턴스가 포함됩니다. 다음 예제에서는 문자열 집합에 대한 잘못된 수학 연산을 보여 줍니다.

 

message-1 “Word”/2015 message*“Now” “2012”+3 

문자열에서 수학 연산을 대수적으로(또는 익숙한 대로) 수행할 수 없지만 일부 연산자는 문자열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어 문자열과 함께 사용할 때 "+" 연산자는 추가 대신 연결을 수행합니다. 이는 두 문자열(또는 피연산자)이 종단 간 연결됨을 의미합니다. 즉, 두 문자열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.

 

Subject = “Python”
Object = “ Programming Language” Aux_Verb = “ is a”
Adj = “ simple”
print (Subject+ Aux_Verb + Adj +Object) 

이 코드의 출력은 프로그램 Python이 간단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. 문자열의 단어 앞 공백은 문자열의 일부이며 연결된 문자열 사이에 문법적으로 올바른 간격을 만드는 데 필요합니다.

곱셈 연산자(*)는 문자열에서도 작동합니다. 해당 문자열에 반복 작업을 수행하는 기능입니다.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작업이 있습니다.

‘ Why?’*3 

'왜? 왜? 왜'라는 결과가 나올까?

곱셈(*) 경우 피연산자 하나는 정수이고 다른 하나는 문자열이어야 합니다.